최종편집 : 2022-01-25 15:28 (화)
대한혈액학회
상태바
대한혈액학회
  • 이승연
  • 승인 2020.04.01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관명 : 대한혈액학회, The Korean Society of Hematology
대한혈액학회, The Korean Society of Hematology
대한혈액학회, The Korean Society of Hematology

1958년 창립된 대한혈액학회는 올해로 창립 62주년이 되었습니다. 대한혈액학회는 혈액질환 진료와 연구발전을 선도하고 의학발전에 기여하기위해 설립되었으며 국제적 위상을 갖춘 학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회는, 혈액환자의 완치 또는 더 나은 삶을 위하여, 혈액질환 진료와 연구의 발전을 선도함으로써 의학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내과학, 소아청소년과학, 진단검사의학, 병리학 및 기초 의학 등, 혈액학에 관련된 여러 학문분야가 보다 나은 임상 및 연구 성과를 위하여 협력하도록 노력해왔습니다. 과거와 현재도 그렇지만 앞으로는 더더욱 혈액학 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에서 다학제간의 긴밀한 협력이 필수 요건이 되고 있으며 혈액학회는 이를 위한 협력 연구의 장이 될 것입니다.

학회의 목표를 위하여 최고수준의 다기관 공동연구를 수행하고 회원간의 교육, 진료분야의 협력과 공유를 핵심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2019년은 대한혈액학회가 명실상부한 아시아의 허브학회로서 도약하기위한 중요한 해입니다.
또한 연구회 중심의 학술 및 연구활동 활성화에 더욱 매진해야할 한 해이기도 합니다.
새해에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계속 발전하는 대한혈액학회가 되겠습니다.

 

출처 : http://www.hematology.or.kr/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