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노동위원회 황수영 의원, 경기도 지역협력연구센터(GRRC) 정기총회 참석
상태바
경제노동위원회 황수영 의원, 경기도 지역협력연구센터(GRRC) 정기총회 참석
  • 뉴스팍
  • 승인 2020.05.1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황수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6)이 5월 12일(화) 성균관대학교 종합연구동에서 열린 경기도 지역협력연구센터(GRRC)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사업보고 및 운영방안에 대한 논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황수영 의원은 “지역협력연구센터가 과학기술의 연구 성과를 확산하고 도내 중소기업의 지원을 확대하기 위해 시작된 만큼, 사업의 성공을 위해 지역협력 연구센터간 네트워크가 단단하게 구축되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연구와 실용이 접목될 수 있도록 서로의 협력을 강화하고 부족한 부분은 서로 채워가면서 큰 성과로 나타나기를 기원한다.”고 했습니다.

황 의원은 마지막으로 “도내 과학기술의 연구 성과가 경기도의 발전으로 이어지도록 도의원으로서관니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한편, 지역협력연구센터(GRRC)는 경기도내 대학과 연구기관의 연구·개발 자원을 활용하여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역량을 강화시키는 데 적극 지원하는 사업으로 경기도 및 대학과 기업이 매칭 펀드로 기금을 조성하여 1997년 시작되어 2019년 현재 13개 센터(총 29개 센터 중 사업종료 16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