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질러, 6월 4일 육포데이 맞아 ‘질러 럭키 박스’ 한정 판매
상태바
샘표 질러, 6월 4일 육포데이 맞아 ‘질러 럭키 박스’ 한정 판매
  • 뉴스팍
  • 승인 2021.06.0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 질러 육포

샘표의 간식 브랜드 질러(Ziller)가 6월 4일 육포(6.4)데이를 맞아 육포 마니아를 위한 ‘럭키 박스’를 선보인다. 육포시장 1위인 질러의 다양한 플레이버 중 10개 제품을 랜덤으로 담아 9900원에 한정 판매하는 것이다.

질러는 ‘지르고 싶은 순간 질러’라는 슬로건과 함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새로운 맛과 유쾌한 이벤트로 펀슈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진행한 ‘DIY 육포 팬티 키트’, 1인용 혼술 트레이 ‘나 혼자 질러 트레이’, ‘질러 맥주’ 등도 물론 올해 만우절 기념 ‘질러 肉PHO’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질러 럭키 박스는 버터와 옥수수, 마늘로 고소함과 감칠맛을 극대화한 ‘빠다콘쓰’와 ‘빠다갈릭쓰’, 숯불 바비큐 맛의 쫀득하고 달콤한 ‘직화풍 BBQ’, 마늘과 숯불 향을 더한 ‘갈릭 바베큐 육포’ 등 질러의 다양한 플레이버 중 10개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질러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가 예상치 못한 질러 신제품을 맛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질러 럭키 박스’는 4일 오전 10시부터 샘표 공식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1500개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배송비 포함 9900원이다. 이번 질러 육포데이 특별 상품은 1인 1개만 주문할 수 있다.

샘표 질러 담당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국민 간식 질러 육포를 더 재밌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럭키 박스를 기획했다”며 “어떤 맛이 도착할지 몰라서 더 기다려지는 질러 럭키 박스와 함께 스트레스 제로의 유쾌한 시간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언론연락처: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한혜원 매니저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