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5 15:28 (화)
대한파킨슨병및이상운동질환학회
상태바
대한파킨슨병및이상운동질환학회
  • 이승연
  • 승인 2020.04.01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관명 : 대한파킨슨병및이상운동질환학회, The Korean Movement Disorder Society
대한파킨슨병및이상운동질환학회, The Korean Movement Disorder Society
대한파킨슨병및이상운동질환학회, The Korean Movement Disorder Society

짧은 역사이지만 대한파킨슨병및이상운동질환학회(The Korean Movement Disorder Society, KMDS)는 학회 회원들의 눈부신 연구 성과, 성실한 진료, 두 번의 성공적인 국제학회(ICKMDS)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무엇보다도 회원 여러분들께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각자의 분야에서 역주하신 결과일 것이고 아울러 KMDS에 대해 변함 없는 관심을 보여 주셨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었습니다.

KMDS의 비전은 '선도적인 연구 활성화 및 지식 교류를 통하여 파킨슨병 및 이상운동질환의 극복에 이바지함'입니다.
KMDS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미션은 학문적으로는 '앞서 가는 학회'가 되고, 학회와 학회원이 '함께 하는 학회', 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자분들에게는 '힘이 되는 학회'가 되는 것입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노력과 헌신은 KMDS의 비전과 미션이 진정으로 달성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힘이 될 것입니다.
직무를 맡은 모든 이사진들도 학회의 비전과 미션을 항상 마음에 두고 최선을 다해서 학회를 위해 봉사하도록 하겠습니다.

본 학회는 파킨슨병과 이상운동질환의 연구를 활성화하고, 회원간의 학술적 교류와 친목을 도모하며 파킨슨병 및 이상운동질환 환자들의 사회적 권익을 도모하고자 창립되었습니다.

수행사업

- 정기적인 학술대회 및 집담회 개최한다.
- 회원들의 관심이 되는 연구과제를 계획, 지원하고 수행한다.
- 공동의 목표를 가진 타 회나 연구 단체들과의 교류를 증진한다.
- 회원들의 연구업적을 출간한다.
- 파킨슨병 및 이상운동질환과 관련된 국내 자료를 축적한다.
- 국제학술회의 및 인적 교류를 통하여 세계화를 촉진한다.
- 의료인 및 일반인을 상대로 파킨슨병 및 이상운동질환에 대한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한다.

 

출처 : https://www.kmds.or.kr:4448/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