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5 15:28 (화)
홈케어·재활·복지전시회 Reha.Homecare 2020
상태바
홈케어·재활·복지전시회 Reha.Homecare 2020
  • 이승연
  • 승인 2020.01.07 16:41
  • 행사일시 2020-05-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칭 : 홈케어·재활·복지전시회 / Reha.Homecare 2020
일시 : 2020.05.28(목) ~ 30(토)
장소 : COEX Hall C
주최 :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 위엑스포
산업분야 : 의료기기, 복지, 재활
홈케어·재활·복지전시회 / Reha.Homecare 2020
홈케어·재활·복지전시회 / Reha.Homecare 2020

우리는 고령사회에 진입하였고, 2026년에는 초고령 사회로 진입하는 등, 사회고령화가 급진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65세 이상 장애인 인구가 증가하는 등, 고령인 건강생활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또한 사회소통 부족으로 고령.장애인 삶의 만족도가 저하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처음 오는 고령사회에 대해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사랑을 함께 나누는 사회적 공감을 바탕으로 사회 환경개선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우리는 누구에게나 오는 고령화를 대비하고 있으며, 질병치료 이후 재활과 함께 건강을 회복하면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 속에서 삶의 만족과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생활환경을 개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복지.장애 지원과 개발된 복지용품들을 선보이고, 정보제공을 통해 우리 선진복지사회 조성에 일조를 하고자
“홈케어·재활·복지전시회  Reha.Homecare 2020”을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합니다.

“행복한 삶을 실현하는 스마트 헬스케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는 재활, 복지용구들을 한자리에 모아, 전시 소개하는 체험의 장으로 재활. 복지용품에 대한 편리성과 관심을 높여, 시장 확대와 산업의 활성화에 주력하는 전시회를 개최코자합니다.

또한, 참관객 대상은 일반 수요자뿐만 아니라, 노인복지, 장애인 시설 및 전문기관의 종사자들을 유치하여, 상호간 인적 네트워크 활성화로 복지용품정보교류에 중점을 두며, 산업분야별 정보교류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구축과 역량강화에 일조하여 국내복지산업 발전과 재도약에 이바지하고자합니다.

Reha.Homecare는 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와 한국의료기기유통협회와 위엑스포가 공동주최자로서 함께 힘을 모아,
복지서울 코엑스에서 고령.장애인들 삶의 질을 높이는 선진복지사회 구축에 기여하고자 Reha.Homecare를 개최합니다.

 

출처 : http://rehahomecare.com/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