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1-25 15:28 (화)
제7회 아시아가족치료학회 연차학술대회 행사
상태바
제7회 아시아가족치료학회 연차학술대회 행사
  • 이승연
  • 승인 2020.01.07 16:42
  • 행사일시 2020-10-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칭 : 제7회 아시아가족치료학회 연차학술대회,
The 7th Annual Conference of Asian Academy of Family Therapy “Family Therapy in Dynamic Asia”
일시 : 2020.10.23(금) ~ 25(일)
장소 :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GECE 컨벤션
주제 : 역동적 아시아에서의 가족치료, Family Therapy in Dynamic Asia
주최 : (사)한국가족치료학회
전문분야 : 가족치료, 심리학, 정신과
제7회 아시아가족치료학회 연차학술대회
제7회 아시아가족치료학회 연차학술대회

제7회 아시아가족치료학회 연차학술대회가 "Family Therapy in Dynamic Asia" 라는 주제로 2020년 10월 23(금)~25일(일)  서울대학교 (관악캠퍼스) GECE 컨벤션에서 개최됩니다. 초록 제출 마감은 2020년 4월 15일입니다.

2020년에는 특별히 제7회 아시아가족치료학회의 학술대회가 "역동적 아시아에서의 가족치료"라는 주제로 서울에서
열립니다. 글로벌 차원에서도 주목받는 아시아 지역에서의 가족변화와 이에 따른 여러 이슈 논의와 현장에서의 문제해결과 치료적 개입이 학문적 실천적 차원에서 심도 깊게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국제학술대회는 수년간 실제로는 아시아의 범위를 넘어서서 구미 각국이나 다른 대륙의 국가들도 참여하는 상당히 큰 규모로 발전해 왔습니다.
이런 학술대회를 우리 한국에서 그리고 우리 학회가 주축이 되어 개최하게 된 것은 상당히 뜻깊고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아시아가족치료학회가 부디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뜻 깊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합니다.
이 학술대회 개최를 통해 우리 학회는 명실공히 아시아 지역 가족치료를 선도하는 국가로서의 위상을 드높이고 진전된 가족치료 이론 정립과 실천 기술 실험에 대한 도약의 발전 기회를 마련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역사적이고 뜻깊은 행사에 회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부디 이 국제학술대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가는 한국 가족치료의 위상 확인과 함께
아시아 나아가서 국제적 차원에서의 학술 향연을 회원 여러분들께서 누리시길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출처 : http://www.aaftseoul.org/

http://www.familytherapy.or.kr/kaft/bbs/board.php?bo_table=bo_01&wr_id=454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